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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현금영수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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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19-08-05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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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현금영수증 안내>

대경대학교 행복기숙사는 교육기관이 아닌 SPC 별도 법인으로 신청자에 한해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대경대학교 내 예지관, 다예관, 해울관은 학교 직영 생활관으로 과세 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현금영수증은 행복관만 발행이 되며, 기숙사비 입금 후 5일 이내 신청자에 한해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복관도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사업장이 아니므로 기한이 만료될 경우, 발급하지 않습니다.

1. 신청기간 : 2019.08.06.(화) ~ 2019.08.13.(화)
- 6개월 신청자 중 입금 후 5일 이내에 신청자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1년 신청자의 경우, 2019학년도 1학기 때 신청 받은 후, 발행 완료함)

2.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hello0159@naver.com)
- 신청기간이 지난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경우, 발행이 불가능하오니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할 경우, 신청기간 내
  (입금 후 5일 이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양식에 맞추어 국세청에 등록된 성명, 국세청에 등록된 전화번호, 관계, 용도 등을 빠짐없이 기입해야만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기재사항 누락 시 발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서 제출 시 파일 제목은 (학번)_이름_현금영수증 신청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1) 기숙사비 금액에 한해서만 발행합니다(식비 제외, 중도퇴사 시 환불금액 제외)
2) 현금영수증 신청 내역에 대한 모든 기재사항은 전적으로 본인 책임에 따릅니다.
3) 현금영수증 등록 여부는 국세청 홈페이지에 등록된 성명과 전화번호(사업자등록번호 등)로 직접 확인 바랍니다.
 
※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미신청 및 미확인으로 인한 현금영수증 미발행은 책임지
  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