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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1학기 행복기숙사 현금영수증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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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0-02-07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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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1학기 행복기숙사 현금영수증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행복기숙사입니다.

행복기숙사 현금영수증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행복관은 교육기관이 아닌 SPC 별도 법인으로 신청자에 한해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대경대학교 내 예지관, 다예관, 해울관은 학교 직영 생활관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현금영수증은 행복관만 발행이 되며, 기숙사비 입금 후 5일 이내 신청자에 한해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복관도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사업장이 아니므로 기한이 만료될 경우, 발급하지 않습니다.

 

 

1. 신청기간 : 2020.02.13.() ~ 2020.02.21.()

- 기숙사비 입금 후 5일 이내에 신청자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2.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hello0159@naver.com)

1) 신청기간이 지난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경우, 발행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할 경우, 신청기간 내(입금 후 5일 이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 양식에 맞추어 국세청에 등록된 성명, 국세청에 등록된 전화번호, 관계, 용도 등을 빠짐없이 기입해야만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기재사항 누락 시 발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신청서 제출 시 메일 제목 및 파일 이름은 (학번)_이름_현금영수증 신청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1) 기숙사비 금액에 한해서만 발행합니다.(식비 제외, 중도퇴사 시 환불금액 제외)

2) 현금영수증 신청 내역에 대한 모든 기재사항은 전적으로 본인 책임에 따릅니다.

3) 현금영수증 등록 여부는 국세청 홈페이지에 등록된 성명과 전화번호(사업자등록번호 등)로 직접 확인 바랍니다.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미신청 및 미확인으로 인한 현금영수증 미발행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대경대학교 행복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