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6차 변경] 2020-1학기 기숙사 입사기간 추가변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4-07 14:32

본문

[6차변경]  2020-1학기 기숙사 입사기간 변경 안내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온라인 수업)이 4주에서 7주로 연장됨에 따라 기숙사 입사기간도 다음과 같이 연장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20-1학기 입사기간 (2020.04.07 기준)

구분

변경 전(최초)

변경 후(4.7기준)

비고

개강일

2020.3.2()

2020.3.16()

개강 2주 연기

입사기간

2020.2.29.()~3.1()

2020.5.2(토)~5.3()

10:00 ~ 21:00

온라인 수업으로

 입사 7주 연기

퇴사일

6.20()

2020.7.8()

퇴사 2+연기

 

.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강의(비대면 수업) 기간이 연장 되면 기숙사 입사일 도 추가 변동되며, 변동 시 재공지 예정

 기숙사 입사일 결정기준: 정상수업(대면 수업) 개시일 직전 주말

 

. 온라인 수업으로 기숙사 입사일이 연기됨에 따라 납부하신 기숙사비(관리비) 및 식비는 조정된 기간만큼 계산되어 감면 합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입사일정이 재변동 될 수 있으므로 상세안내 및 환불은 입사 후 진행 예정 입니다.

 

. 결핵검진소견서 20201월에 검사하신 것도 유효 합니다.

 

※ 2020-1학기 강화된 입사절차 및 준비물 관련 공지글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링크된 주소 클릭)

  

 

기타 문의사항

 - 해울관(053) 850-1346

 - 예지관, 다예관: (053) 850-1347

 - 행복관☏ 053)216-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