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신입생]2021년 신입생 기숙사 모집일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2-16 15:57

첨부파일

본문

 2021년 1학기 신입생 모집일정 안내

 

 ■ [수시 신입생] 모집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21년

01 .08(금) 15:00

수시 합격자 추첨결과 발표

◎ 대상자 : 수시 1, 2차 합격자 중 기숙사 가신청자           

◎ 1순위, 2순위 희망관 모두 추첨에서 탈락 시 예지관 4인실(여학생)

    해울관 4인실(남학생)로 자동 배정됨

※ 자동배정 된 기숙사 사용을 희망하지 않을 시 기숙사로 취소신청 요망

01. 08(금) 15:00

01. 15(금) 17:00

 행복관 사용기간 선택

(6개월/12개월)

◎ 대상자: 추첨결과 행복관 2인실 당첨자

※ 행복관 배정자는 기본적으로 6개월로 신청되어 있으므로

   12개월로 변경하실 분들만 변경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01. 27(수)

 고지서 발송 예정

◎ 고지서 분실(미수령) 및 추가신청자에 대해서는 별도 고지서 발송이

    없으므로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요망

※ 고지서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원서접수(입학정보) → 고지서/합격증서 출력      

02. 08(월)~02. 10(수)

기숙사비 납부

◎ 납부방법: 고지서 납부 및 가상계좌 송금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납부 또는 고지서에 표기되 가상계좌로 송금가능

※ 행복관은 기숙사비 계좌와 식비계좌가 다르므로 기숙사비와 식비를

   반드시 각각의 계좌에 입금 요망

02. 17(수) 15:00

02. 19(금) 17:00

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신청 바로가기 주소

    http://dorm.tk.ac.kr/apply/apply_roommate.php

※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하여 룸메이트 신청 가능(미신청시 랜덤배정)

※ 룸메이트 할 상대와 반드시 사전 협의 후 신청요망

02. 28(일) 10:00

03. 01(월) 20:00

기숙사 입사(예정)

◎입사시간 : 10:00 ~ 20:00

※ 입사기간은 변경 될 수 있음(변동 시 추후 공지)

 ※ 2021-1학기부터 다예관 5인실을 3인실로 변경 운영함

 ※ 수시 합격자 중 다예관 5인실을 1,2순위로 선택하신분에게는 개별 안내 예정

 

■ [정시 신입생] 모집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21년

01. 29(금) 15:00

02. 02(화) 17:00

정시 합격자

기숙사 가신청

◎ 대상자 : 정시 합격자

◎ 신청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원서접수(입학정보) → 기숙사 가신청

 02. 03(수) 15:00

 정시 합격자 추첨결과 발표 ◎ 대상자 : 정시 합격자 중 기숙사 가신청자           

◎ 1순위, 2순위 희망관 모두 추첨에서 탈락 시 예지관 4인실(여학생)

    해울관 4인실(남학생)로 자동 배정됨

※ 자동배정 된 기숙사 사용을 희망하지 않을 시 기숙사로 취소신청 요망

02. 03(수) 15:00

02. 04(목) 17:00

 행복관 사용기간 선택

(6개월/12개월)

◎ 대상자: 추첨결과 행복관 2인실 당첨자

※ 행복관 배정자는 기본적으로 6개월로 신청되어 있으므로

   12개월로 변경하실 분들만 변경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발송 없음

◎ 정시합격자 별도 고지서 발송이 없으므로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요망

※ 고지서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원서접수(입학정보) → 고지서/합격증서 출력      

 

기숙사비 납부, 룸메이트 신청, 입사예정 : 수시 일정과 동일                 

 

 

 ■ 기숙사비 및 식비

건물명

 기숙사비 세부 내역

식비

총계 

비고 

인실

입사비 

관리비

다예관(남)

2인실

100,000

700,000

800,000

320,000

1,120,000

한 학기 4개월

16주 사용기준

※ 식사: 의무식/자동신청됨

(평일 5일 1일 1식 기준)

3인실

100,000

630,000

730,000

320,000

1,050,000

해울관(남)

2인실

100,000

560,000

660,000

320,000

980,000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320,000

720,000

예지관(여)

1인실

100,000

700,000

800,000

320,000

1,120,000

2인실

100,000

560,000

660,000

320,000

 980,000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320,000

720,000

행복관(남.여)

2인실(6개월)

100,000

1,125,800

1,225,800

320,000

1,545,800

 6개월(학기+방학)

2인실(12개월)

 100,000

 2,251,600

 2,351,600

 320,000

2,671,600

 12개월(학기+방학)

  ※ 2021-1학기 식사는 의무식이며 80장 식권으로 배부함(장당 4,000원) / 한 학기 동안 조식, 중식, 석식, 주말에 관계없이 사용가능

  행복관 12개월 신청시 2학기 입사비 면제

 

환불

 ▶ 다예관, 해울관, 예지관

  - 전액환불: 입사기간 전 신청취소 및 환불서류 제출 완료자에 한해 전액환불 됨

  - 입사기간 이후 퇴사 시 환불규정에 의해 관리비에 대해서만 환불(입사비 환불 불가)

  ☞ 개강 후 수업일수 1/2까지 관리비의 반액 환불 / 1/2이후는 환불액 없음

 ▶ 행복기숙사

  - 전액환불: 입사기간 전 신청취소 및 환불서류 제출 완료자에 한해 전액환불 됨

  - 남은 잔여일수 금액에서 위약금(자진퇴사 30%, 강제퇴사 50%)차감 후 환불

 ▶ 식비: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전관 동일) 

 

■ 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 룸메이트는 대표 한 사람이 신청 하면 됨(A학생, B학생, C학생이 룸메 희망 → 3명 중 1명이 대표로 신청)

  - 룸메이트 미 신청 시 랜덤으로 배정 됨

  - 군사학과는 학과 특성상 타과 학생과의 룸메이트 신청을 금함

 

■ 입사 시 준비물

  - 입사 문진표 (첨부된 파일 확인 요망) 

  - 입사 서약서 (첨부된 파일 확인 요망) → 보호자 서명이 들어간 입사서약서 제출 해야함

  - 결핵 유무 확인을 위한 최근 2개월 내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 입사 시 결핵서류 미소지 시 입사 금지되며, 검사결과 공동생활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사취소 됨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 옷장 열쇠, 개인 PC, 에프킬라(벌레약)

  - 비상약(진통제, 해열제, 소화제, 개인비상비약 등). 생필품(빨레세제, 화장지, 실내화)

※ 입사 시 반입 금지물품 :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터, 전기히터, 선풍기) 단, 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가능

코로나 19로 인해 입사기간 동안 학생 외 보호자 출입을 금합니다.

 

■ 참고 사항: 기숙사 냉.난방은 24시간 가동 되지 않습니다. 

   기숙사는 마지막 수업이 끝난 이후부터 다음날 오전 수업전까지 학생들이 사용한다는 전제 하에 운영 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

   시어 기숙사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평균 P.M 7~8시 부터 다음날 A.M 6~7시까지 가동 됨)  

 

■ 기타 문의 사항: 해울관 053)850-1346 / 예지관,다예관 053)850-1347 / 행복관 053)216-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