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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기숙사] 2025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우선 선발 모집 공고(추가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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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모집 일정은 대경대학교 행복기숙사의 <사회적 배려자 우선 선발 모집공고>입니다.

일반 학생 모집공고는 7월 중으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일정             

 일     정

  내     용

 비         고

07.07(월)09:00

~

07.11(금) 16:00

 남/여학생

행복관 2인실

※ 2025년도 식사제도: 의무식

◎ 대상자:재학생 중 우선선발 대상에 해당하는자(행복기숙사 1년 신청자 및 남양주 캠퍼스 재학생 제외)

 신청방법

① 입사신청서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가족관계증명서 ④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자료 총 4개 서류

  → 우편, 팩스, 행정실 직접 제출 등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출함

  → 4개 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을 시, 신청되지 않음

◎ 식사: 평일 5일 기준 1일 1식 또는 1일 2식 중 선택 가능

  

※ 기숙사비 납부, 룸메이트 신청, 입사 일정 등은 7월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추후, 모집 공고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및 식비 납부

 

 건물명

 기숙사비 세부 내역

 식 비

총 계 

비 고 

인 실 

 입사비

관리비 

계 

행복관

(남/여)

2인실

(6개월) 

100,000 

1,199,600

  1,299,600

400,000(1식)

800,000(2식)

1,699,600(1식)

2,099,600(2식)

6개월

(학기+방학)

 ※ 2025-2학기 식사는 의무식이며, 1식-식권 80장(장당, 5,000원)/2식-식권 160장(장당 5,000원) 배부합니다.

    한 학기동안 조식, 중식, 석식, 주말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방학기간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 행복기숙사 입주생 배정순위 기준 

 배정순위

 주 요 내 용 

 1순위

 장애인, 임산부

  2순위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3순위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4순위

 「청소년복지 지원법」제31조의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한 대학생, 한부모가정 자녀, 다문화 가정 자녀,다자녀가정 자녀

 5순위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 평균 소득 30% 이하 가구 자녀 또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경계값 2구간(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 자녀

 6순위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평균 소득 50% 이하 가구 자녀 또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경계값 3구간(기준 중위소득 70%) 이하 가구 자녀

 7순위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 평균 소득 70% 이하 가구 자녀 등

 

 

■ 행복기숙사 내 입주생 배정 관련 제출서류 증빙자료

 구       분

 제   출   서   류

발   급   처 

 장애인(본인)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행정복지센터, 복지로 사이트. 정부24 사이트 

 임산부 임신증명확인서(임신진단서 등) 보건소 또는 산부인과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행정복지센터, 정부24사이트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차상위계층확인서

행정복지센터, 복지로 사이트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 대학생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 확인서

해당 청소년복지시설 

 한부모가정 자녀

 한부모가족증명서

행정복지센터, 정부24 사이트

 다문화가정 자녀,다자녀가정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및 외국인등록증

행정복지센터, 대법원 전가가족관계등록시스템 사이트, 정부24 사이트


소득

증빙

서류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 평균소득 30%~70% 이하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금액증명서(사 업 자 등)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 구간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한국장학재단

 

  - 서류 제출기간: 2025. 5. 29.(목)~2025. 6. 04.(수) ▶ 서류 제출기간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시, 신청 취소됨

  - ① 입사신청서(첨부파일 확인) ② 개인정보이용동의서(첨부파일 확인) ③ 가족관계증명서 ④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자료 총 4개의 서류

     → 우편, 팩스, 방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접수하기

     ▶ (우편)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 1길 65(38547) 행복기숙사 1층 행정실 ▶ (팩스) 053-216-2236  ▶ (방문) 행정실 직접 제출

     → 우편과 팩스로 접수 시, 확인 전화 바라며 접수 미확인으로 인한 서류 누락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불

  - 전액확불: 입사기간 전 신청취소 및 환불서류 제출 완료자에 한해 전액 환불됨  

  - 남은 잔여일수 금액에서 위약금(자진퇴사 25%, 강제퇴사 25%) 차감 후 환불   ▶ 식비: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기숙사비 납부기간은 7월 일반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 룸메이트는 대 표 한 사람이 신청하면 됨(A학생, B학생이 룸메 희망 → 2명 중 1명이 대 표 로 신청)

  - 룸메이트 미 신청 시 랜덤으로 배정됨

  ※ 룸메이트 신청기간은 7월 일반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 입사 시 준비물  → 입사할 때, 가져오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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