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기숙사] 2025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우선 선발 모집 공고(추가모집)
본문
이번 모집 일정은 대경대학교 행복기숙사의 <사회적 배려자 우선 선발 모집공고>입니다.
일반 학생 모집공고는 7월 중으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일정
일 정 |
내 용 |
비 고 |
07.07(월)09:00 ~ 07.11(금) 16:00 |
남/여학생 행복관 2인실 ※ 2025년도 식사제도: 의무식 |
◎ 대상자:재학생 중 우선선발 대상에 해당하는자(행복기숙사 1년 신청자 및 남양주 캠퍼스 재학생 제외) ◎ 신청방법 ① 입사신청서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가족관계증명서 ④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자료 총 4개 서류 → 우편, 팩스, 행정실 직접 제출 등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출함 → 4개 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을 시, 신청되지 않음 ◎ 식사: 평일 5일 기준 1일 1식 또는 1일 2식 중 선택 가능 |
※ 기숙사비 납부, 룸메이트 신청, 입사 일정 등은 7월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추후, 모집 공고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및 식비 납부
건물명 |
기숙사비 세부 내역 |
식 비 |
총 계 |
비 고 |
|||
인 실 |
입사비 |
관리비 |
계 |
||||
행복관 (남/여) |
2인실 (6개월) |
100,000 |
1,199,600 |
1,299,600 |
400,000(1식) 800,000(2식) |
1,699,600(1식) 2,099,600(2식) |
6개월 (학기+방학) |
※ 2025-2학기 식사는 의무식이며, 1식-식권 80장(장당, 5,000원)/2식-식권 160장(장당 5,000원) 배부합니다.
한 학기동안 조식, 중식, 석식, 주말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방학기간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 행복기숙사 입주생 배정순위 기준
배정순위 |
주 요 내 용 |
1순위 |
장애인, 임산부 |
2순위 |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
3순위 |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
4순위 |
「청소년복지 지원법」제31조의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한 대학생, 한부모가정 자녀, 다문화 가정 자녀,다자녀가정 자녀 |
5순위 |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 평균 소득 30% 이하 가구 자녀 또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경계값 2구간(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 자녀 |
6순위 |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평균 소득 50% 이하 가구 자녀 또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경계값 3구간(기준 중위소득 70%) 이하 가구 자녀 |
7순위 |
전년도 도시 근로자 월 평균 소득 70% 이하 가구 자녀 등 |
■ 행복기숙사 내 입주생 배정 관련 제출서류 증빙자료
구 분 |
제 출 서 류 |
발 급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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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본인) |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
행정복지센터, 복지로 사이트. 정부24 사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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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 임신증명확인서(임신진단서 등) | 보건소 또는 산부인과 | |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
행정복지센터, 정부24사이트 |
|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
차상위계층확인서 |
행정복지센터, 복지로 사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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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 대학생 |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 확인서 |
해당 청소년복지시설 |
|
한부모가정 자녀 |
한부모가족증명서 |
행정복지센터, 정부24 사이트 |
|
다문화가정 자녀,다자녀가정 자녀 |
가족관계증명서 및 외국인등록증 |
행정복지센터, 대법원 전가가족관계등록시스템 사이트, 정부24 사이트 |
|
소득 증빙 서류 |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 평균소득 30%~70% 이하 |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금액증명서(사 업 자 등) |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 구간 |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
한국장학재단 |
- 서류 제출기간: 2025. 5. 29.(목)~2025. 6. 04.(수) ▶ 서류 제출기간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시, 신청 취소됨
- ① 입사신청서(첨부파일 확인) ② 개인정보이용동의서(첨부파일 확인) ③ 가족관계증명서 ④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자료 총 4개의 서류
→ 우편, 팩스, 방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접수하기
▶ (우편)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 1길 65(38547) 행복기숙사 1층 행정실 ▶ (팩스) 053-216-2236 ▶ (방문) 행정실 직접 제출
→ 우편과 팩스로 접수 시, 확인 전화 바라며 접수 미확인으로 인한 서류 누락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불
- 전액확불: 입사기간 전 신청취소 및 환불서류 제출 완료자에 한해 전액 환불됨
- 남은 잔여일수 금액에서 위약금(자진퇴사 25%, 강제퇴사 25%) 차감 후 환불 ▶ 식비: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기숙사비 납부기간은 7월 일반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 룸메이트는 대 표 한 사람이 신청하면 됨(A학생, B학생이 룸메 희망 → 2명 중 1명이 대 표 로 신청)
- 룸메이트 미 신청 시 랜덤으로 배정됨
※ 룸메이트 신청기간은 7월 일반 모집공고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 입사 시 준비물 → 입사할 때, 가져오면 됩니다.
첨부파일
- 입사서약서_행복기숙사_입사 시 제출.hwp (54.0K) 23회 다운로드 | DATE : 2025-05-22 09:34:48
- 입사신청서 및 개인정보이용동의서.hwp (53.0K) 1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5-22 09:3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