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빌리지 생활 안내사항
각 호실에서 생활하며 점호는 일요일~목요일 23:00, 금요일~토요일 22:00 실시한다
점호시에는 인원파악 뿐만 아니라 생활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각종 정보와 공지사항이 전달되므로 참석하여야 한다
사생이 생활수칙을 위반하면 과실점을 부여해서 통제하고 과실점 합계가 20점 이상이 되 면 다음 학기 입사 신청 시 예지관, 다예관 2인실 신청이 제한되며 50점이 되면 다음 학 기 입사제한 및 바로 퇴사조치가 된다
월요일~수요일 불가피한 사유로 외박하게 될 때는 행정실에 외박증(교수님 서명 필요)을 제출해야 하며, 목요일~일요일에는 행정실 앞에 비치된 외박기록부에 미리 기록한 후 외박 할 수 있다.
지급된 비품을 훼손 또는 망실하였을 때는 즉시 담당 사감 선생님에게 보고하고 변상하여야 한다
일반적 유의사항
- 화재예방과 안전관리절차
- 열쇠(해울관, 다예관, 예지관), 카드키(행복관) 관리 철저 및 도난주의(개인물품 관리 철저)
- 화재위험 전열기구 사용 금지
- 사내 취사 금지
- 사생 상호간 신체적 및 언어적 폭력행위 금지
- 건물 주위 자전거·오토바이·자가용 주치금지(지정보관대와 주차장 이용)
- 개인지급 비품관리 철저(손·망실시 변상)
- 호실 내부 청결유지
도난 및 분실사고 대비
도난이나 분실에 대비하여 현금이나 귀중품은 반드시 지니고 다녀야하며 가까운 곳에 가거나 짧은 시간 동안 호실을 비우더라도 반드시 문을 잠그고 다니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특히, 입사 기간이나 퇴사 기간 중 물품 이동 중에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도난이나 분실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사감 선생님이나 행정실로 그 피해 상황과 내용에 대해서 상세히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당 이용시간
요일 | 조식 | 석식 | ||
---|---|---|---|---|
평일 | 본관, 해울관 | 08:10 ~ 10:00 | 본관, 해울관 | 17:20 ~ 18:50 |
토요일,공휴일 | 본관 | 09:00 ~ 18:00 | 해울관 | 운영안함 |
일요일 | 본관 | 운영안함 | 해울관 | 09:00 ~ 18:50 |
매점 이용시간
요일 | 시간 |
---|---|
평일 | 09:00 ~ 22: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운영안함 |
방학 | 10:00 ~ 15:00(본관1층) |
※ 매점 위치 : 해울관 1층, 본관 1층